요즘 너무 바쁘다보니까

작업을 많이 못했습니다.

그래도 어느정도는 진행이 되고 있어서 조금 남깁니다.

스토리대사 위주로 진행만 하고 있습니다. 직접 게임도하면서 하는 중이라

속도가 잘붙지가 않네요. 치트써서 돈무한으로 해서 그나마... 속도가 나오는정도

01234567891011

*현황

  1. 메뉴 100% 
  2. 전투대사 100% (하면서 이상한 거 조금씩 수정 중)
  3. 캐릭터/몬스터명 100% (길이 짧은건 맘대로...)
  4. 아이템 100%
  5. 장비 100%
  6. 스킬명 100%
  7. 내성 100%
  8. 메모 20% (답이 없다 메모는... 좀 개판이 되고있어요)
  9. 대사 20% (저도 게임진행하면서 하는중이라 그닥 빠르진 않네요)

 

 

*진행 스크린샷 몇장 

초반부터 신이 되려는 녀석이 있음...

 

신이 되려는 녀석보다 훨씬 강하신 선생님 안녕히 계십쇼

 

아무나 보고 아버지라 하는 찐따 같은 주인공

 

좋은 정보를 얻었다!

 

지가 마실거냐고 묻더니 먹는다니까 지랄;

 

더욱 궁금한 귀여운 신관님

 

쿨하게 치료부터 시작하시는 신관님

 

주인공은 꼬맹이라 상대도 안해줌

 

 

귀여운 신관 카이의 일러스트; 실제로 조금 더 진행해서

동료가 잠시 되는데 배틀액스 들고 몬스터를 찢고 다녀서 

우측 일러스트가 그려진 거 같네요 ㅋㅋㅋ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B 라면땅과자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처음으로 몬스터만물상을 갔다.

원래는 젤다의 전설 꿈꾸는섬을 사고 싶었는데...

실패했다 ㅠ 크흑

게임보이가 제일 비싼 거 같음... 

그래서 한글화 하는 기념으로 

사가2 비보전설 곽팩을 구매했고 게임보이 어드밴스용 

패미콤미니 마리오를 구매했당.

사가2 비보전설은 무려 6~8만원정도 했던 거 같은데

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; 

레트로 하실분들중에 게임보이 컬렉팅 하실분들은 

출혈이 많이 심하실 거에요.

소지중인 게임보이 시리즈 일부(?)와 사가2 비보전설 저 사이즈를 보라 저게 어딜봐서 GB팩꽉이란 말인가... 슈퍼패미콤인줄 알았다 ㅋㅋㅋ 
사가2 비보전설 패키지 넘 맘에든다 크으 짱짱

Posted by GB 라면땅과자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배포가 안된 패치도 테스트로 가끔 하지만

여윽시 한글화 하면 가장 좋은 점은 

실기에서도 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는 점...

80~90년대 초반 게임들을 이제와서 허접한 아마추어 한글판으로

게임 한다는게 참 슬프지만 그래도 재밌어영...

01234

 

'게임보이 > 게임 라이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한글화 하면 이게 좋음  (0) 2019.07.11
Posted by GB 라면땅과자

댓글을 달아 주세요